오늘은 맑음

[대치동] 양산도, 민물장어덮밥 본문

일상

[대치동] 양산도, 민물장어덮밥

자전거 타는 구구 2022. 5. 4. 14:01
반응형

오늘은 선릉역 주변인 양산도 대치점을 가봤어요
양산도는 나고야식 장어덮밥을 판답니다
얼마 전에 가려고 했지만 점심 예약이 꽉 차서 못 먹었어요
오늘은 예약을 하려고 전화해보니 이제는 예약을 받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조금 늦게 갔더니 다행히 점심시간이 지나 자리가 있었어요

양산도 메뉴판

저는 점심 민물장어비빔밥을 먹었어요
히츠마부시를 점심으로 먹기에 25,000원은 약간 부담스럽네요
하지만 친구는 먹더라구요

점심특선 민물장어비빔밥

점심 특선의 기본 메뉴는 샐러드, 계란, 김치, 미소된장, 와사비와 덮밥에 부어먹는 차가 나와요
보리굴비랑 비슷한 느낌이네요

히츠마부시

히츠마부시는 모밀국수와 함께 김가루와 파가루가 더 나와요
25,000원이 약간 부담스럽긴 하지만 장어도 한 마리가 나오고 찬도 더 나와서 괜찮은 것 같아요

메뉴판 뒷 면에는 먹는 방법이 나와있어요
먹는 방법을 참조하세요

장어 맛은 비린 맛 없이 깔끔하고 바삭바삭한 느낌이 아주 좋았어요
찬과 밥은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와사비는 되게 매우니 조금씩 드시길 바라요

양산도 대치점
서울 강남구 삼성로85길 34 천랩타워 1층 103호 (대치동)

http://kko.to/rDOplqCkc

양산도 대치점

서울 강남구 삼성로85길 34

map.kakao.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