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맑음

[방탈출] 강남 키이스케이프 : 엔제리오 본문

일상

[방탈출] 강남 키이스케이프 : 엔제리오

자전거 타는 구구 2022. 5. 7. 13:51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들과 방탈출을 다녀왔어요

이번에는 키이스케이프의 엔젤리오를 했어요

 

엔젤리오는 키이스케이프 강남 더오름점에 있어요

1층에 화장실이 있고 지하로 내려가면 돼요

지하로 내려가면 직원분이 맞이해주시는데, 로비는 하얗고 깔끔하지만 비트포비아보다 약간 좁았어요

 

저희는 5분 전에 도착해서 부랴부랴 짐을 넣고 시놉시스랑 장치 설명을 듣고 입장했어요

엔제리오

설명처럼 활동성이 매우 높아요

꼭 바지를 입고 가시기 바랍니다

 

흠... 플레이 시간이 총 70분인데 저희가 늦게 오는 바람에 시간을 많이 못 준다고 하셨지만

힌트는 한 개만 사용하고 6분 3초 남기고 깼답니다!

 

저희는 총 4인이 들어갔어요

적정 인원은 3인이라 그런지 항상 방탈출 할 때 마다 한 명은 여기저기 구경하기 바빠요

그러다 보면 다른 문제 풀 때 꼭 봐둔 내용을 기억해놨다가 갑자기 풀기도 해요

 

저도 처음에는 병풍처럼 여기저기 구경했는데 엔제리오는 참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어요

하시는 분들도 약간 여유를 가지고 여기저기 구경해보시길 바래요

 

총평


인테리어 : ■■■■■

스토리    : ■■■■□

활동성    : ■■■■□

홈페이지 난이도 : ■■■■□

체감 난이도 : ■■■■□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LOST KINGDOM보다 더 재밌었어요

그래서 예약할 때는 항상 서버가 다운되나봐요...

다음에는 꼭 네드를 성공하고싶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