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맑음

[삼성동] 스폰티니 PUB, 조각피자 본문

일상

[삼성동] 스폰티니 PUB, 조각피자

자전거 타는 구구 2022. 6. 4. 21:24
반응형

최근 두 번이나 간 스폰티니 PUB을 소개해볼까 해요
위치는 삼성중앙역과 가까워요

평소 점심에 피자를 먹으려면 여러명이 가서 먹어야 하는데 여기는 조각피자를 팔더라구요
가격도 기본 마르게리따는 7,300원에서 10,900원까지 다양해요

키오스크 메뉴

특히 할인 세트메뉴도 있어서 점심에 피자를 먹고 싶다면 만원으로 해결할 수 있어요
참고로 세트여도 음료가격은 추가되어 탄산은 1,000원이 추가되고 맥주는 7,000원~9,000원이 추가되어요

점심 세트

저는 더블치즈 마르게리따와 올리브 피자를 먹어봤어요
아래는 야외 테이블에서 먹어서 밝게 나왔네요
피자를 가져가실 때 오레가노와 레드페퍼를 챙겨가셔서 뿌려먹으면 더 맛있어요

더블치즈 마르게리따

더블치즈 마르게리따는 치즈가 매우 두꺼워요
치즈, 소스와 빵밖에 없지만 정말 맛있어요
치즈는 적당한 두께로 깔려있고 빵은 두껍지만 속은 우유식빵과 같이 촉촉해요
바닥면은 중간 도우와 다르게 바삭하기 때문에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기본 커팅이 되어 있어서 먹기에도 정말 편리했어요

올리브피자

올리브도 좋아해서 먹어봤는데 역시 만족스러웠어요
일반 마르게리따 피자에 올리브가 올려진 피자였는데 짭쪼름하고 고소한 올리브와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이 외에도 프로슈토 피자도 조금 먹어봤는데 프로슈토에 향신료가 잘 베여서 피자와 잘 어울렸어요
다음에는 프로슈토를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피클을 좋아해서 꼭 함께 먹었어요
피클을 좋아하시면 같이 드시는걸 추천해요

한 판과 4조각짜리 메뉴도 있던데.. 정말 여러명이 온다면 먹어보고 싶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