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맑음

20210701 첫 남산 업힐 본문

일상/자전거 일기

20210701 첫 남산 업힐

자전거 타는 구구 2021. 7. 3. 18:29
반응형

목요일 저녁 남산 업힐에 도전했어요

처음 가는 남산이라 무척 기대하면서 출발했어요

 

가는 길을 몰라서 같이 가주신 형님 뒤만 졸졸 쫒아갔어요

오랜만에 업힐이라 힘들까봐 편의점에서 소세지도 하나 먹고 든든하게 갔어요

 

약수터에 가니까 사람이 무척 많았어요

평일 저녁 7시쯤이였는데 이렇게 사람들이 많을 줄 몰랐는데 정말 많더라구요

 

약수터까지 가서 잠시 휴식을 취하고 출발!

Garmin Connect

가민은 약수터 횡단보도에서 켰어요

종료지점은 어딘지 몰라서 버스정류장쯤 갔을 때 종료했어요

 

역시... 업힐은 쉽지 않았어요

올해 계속 평지만 타다보니 힘들더라구요

코스 숙지도 안해서 언제 끝나는지도 모르고 가민에 나오는 시간만 하염없이 보면서 올라갔어요

다행히도 뒤에서 버스도 안올라오고 끊기지 않고 올라갈 수 있었어요

 

마지막 남산 등반으로 북악, 남산, 암사고개 모두 등반해봤어요

 

가민 커넥트 로그를 스트라바에 올리니까 기록이 다르게 나오던데... 뭐가 맞는지 잘 모르겠네요

Strava

얼른 장마가 지났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