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맑음

[대치동] 부타이 마제소바, 히레카츠 본문

일상

[대치동] 부타이 마제소바, 히레카츠

자전거 타는 구구 2022. 5. 16. 20:29
반응형

입사하고 얼마 안되어서 가봤던 부타이를 1년만에 가봤어요
항상 대기줄이 길어 도전하기 쉽지 않은데, 오랜만에 갈 일이 생겼답니다
조금 이른 저녁시간에 갔더니 대기하지 않고 운 좋게 바로 입장했어요

부타이 메뉴판

부타이는 카레, 카츠메뉴와 마제소바가 있어요
저는 작년에 로스카츠정식을 먹었으니 이번에는 대표 메뉴인 마제소바를 먹으려 합니다.

카츠정식 메뉴

저는 기본 맛으로 먹었어요
마제소바가 맛있다는 친구의 추천을 듣고 왔기에 더욱 기대했었어요

마제소바

역시 마제소바는 맛이 있었어요
테이블 옆에 보면 산초가루와 후추가 있으니 먹는 법을 참고하셔서 기호에 맞게 뿌려드시면 돼요
제가 좋아하는 탄탄면과 비슷한 맵기고 고기 양념이 특히 좋았어요
그리고 다 드신 다음 밥을 달라고 하면 한 스쿱 떠준답니다
맛있는 양념에 밥까지 드시고 가세요!

히레카츠정식

작년에 먹었던 히레카츠 정식이에요
5점이 나오지만 상당히 두껍고 육즙이 풍부해 맛있어요
위의 투명한 부분인 지방층은 한 입 먹으면 부드럽게 베어지는 맛이 아주 좋아요

다음에는 먹어보지 못 한 메뉴를 먹어보러 다시 가봐야겠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