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맑음

2022-03-24 시즌 시작 기념 남산 업힐 본문

일상/자전거 일기

2022-03-24 시즌 시작 기념 남산 업힐

자전거 타는 구구 2022. 3. 25. 00:15
반응형

 오늘은 시즌 시작 기념으로 남산 업힐을 다녀왔어요

 이번 주 날씨가 약간 쌀쌀해서 추울까봐 두껍게 입었어요

 

 이너웨어 + 소프트쉘에 롱빕이 없어서 숏빕에 트레이닝복을 입었어요

 방풍장갑에 혹시 몰라서 슈커버도 챙겼어요

 슈커버는 과한 것 같았는데 남산에서 내려올 때 정말 춥더라구요...

 

 솔직히 약수터까지 올라가는 것도 정말 힘들었어요

 약수터에서 쉬기 전까지만 해도 '여기서 포기해야겠다'라는 생각만 열 번도 더 한 것 같아요

결과는 처참했다

 기록은 기대하지는 않았지만 역시나 처참했어요

 겨울동안 뭘 한거지...

 

 시즌 첫 라이딩 남산 업힐 다녀왔는데, 아무 탈 없이 재밌게 다녀와서 너무 뿌듯하네요

 올 해도 안전하게 라이딩 했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