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맑음

[방탈출] 비밀의화원 리버타운 : 후레쉬망고 호스텔 본문

일상

[방탈출] 비밀의화원 리버타운 : 후레쉬망고 호스텔

자전거 타는 구구 2022. 7. 1. 00:34
반응형

이번에는 비밀의화원 리버타운점의 후레쉬망고 호스텔을 하고 왔어요
제 첫 방탈출은 비밀의화원 리버타운점의 스토커였는데 오랜만에 재방문을 하게 되었네요

스토커는 어두운 분위기였지만 후레쉬망고 호스텔은 홈페이지 설명처럼 여행이 테마에요

난이도는 3개이고 시간은 총 70분이 주어져요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니 여행간 느낌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비밀의화원 홈페이지 이미지

이번에도 총 4인이 들어갔고 총 70분 중에 52분 46초를 사용하고 탈출했어요
힌트는 사용하지 않았어요

다들 방탈출을 하던 친구들이라 그런지 난이도 3개에 4명이 들어가니까 매우 수월하게 진행했어요

전체적인 인테리어나 스토리가 여행 테마에 맞게 잘 어울렸어요
특히 소품들은 되게 마음에 들었어요
오랜만에 해외여행간 느낌이 나도록 꾸며놔서 문제 푸는 내내 들떠서 했네요

규모가 크지 않아 활동성이 높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정말 여유롭게 여행간 느낌으로 하고 나오기 좋았어요

총평


인테리어 : ■■■■□
스토리 : ■■■■□
활동성 : ■■□□□
홈페이지 난이도 : ■■■□□
체감 난이도 : ■■□□□

인테리어와 스토리는 제가 좋아하는 여유로운 분위기여서 높은 점수를 주었어요
활동성과 난이도는 크게 높지 않지만 아기자기하게 재밌어서 추천 드립니다


역시나 끝나고 주는 포스트 카드도 모으고 있어요
후레쉬 망고 호스텔은 여행 테마에 맞게 뒤에 스탬프도 찍어준답니다

반응형
Comments